영어회화

2/23 English expression [Amazing spiderman]

lbaku89 2021. 2. 23. 10:51

상황 : 어떤 남자가 여자어깨에 손을 올리고 있었다 

1. Get your hand off her ! ( 그녀에게서 손 떼 ) 

 

상황 : 지하철 안 마지막 정거장 Coney Island 일 때 지하철 방송이 나온다

2. Coney Island, next stop ( 다음역은 Coney Island 입니다 )

 

상황 : 주인공이 집에 늦게 들어와서, 가족들이 걱정돼 다 깨어있었다.

3. 주인공 :Sorry, I'm late ( 늦어서 죄송해요 )

   가족 : We've been so worried ( 걱정했어 )

    주인공 : Sorry, I kept you guys up , I'm irresponsible (깨워계시게 만들었네요. 제가 무책임해요) ->대충 미안하단 뜻

 

 

상황 : 할머니가 한 고기를 먹으면서 엄청 맞있다고 감탄하는 주인공과 그런 모습을 이상하게 보는 할머니 

4. 주인공 : This beats all other meat loasf ( 세상에서 어떤 meat loaf 보다 맛있어요! )

   할머니 : Something is very wrong 

 

5. I don't know why they left or where they were going ( 나는 그들이 왜 떠났는지, 어디로 갔는지 몰라 ) 

 

상황 : 두연구자가 주장하는 어떤 이론이 허무맹랑하여 사람들이 조롱을 했다.

6. Your father and I were mocked for our theory ( 나와 네 아빠는 우리의 이론때문에 조롱을 당했어)

 

상황 : 주인공의 아버지가 거미를 사육하며 대단한 연구결과를 내놓았다 

7. Your fater bred the spiders and changed everything ( 너의 아버지가 거미를 키우고 모든 것이 바뀌었어 )

 

8. How about coming to see me one day after school ( 방과후에 날 보로 오는 거 어때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