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션, 뷰티

JOGUNSHOP 니트티 구매 후기, 리뷰, 실착 사진

lbaku89 2020. 9. 10. 01:12

< 조군샵 메이슨 리턴 라운드 니트티 >

 

안녕하세요 

태풍이 지나간 이후로 날씨가 급 쌀쌀해지며 

가을로 급 접어들었다는 느낌을 받아 가을에 입을 무지 긴팔티를 찾다가

조군샵에서 메이슨 리턴 라운드 니트티 2장을 구매했습니다. 

처음에 애쉬블루 색상을 구입한 뒤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시 매장에 가 라이트 베이지 색상을 구입했어요 ~

특히 라이트 베이지 색을 밝은색 바지와 입으니 너무 예쁘더라고요

한동안 라이트 베이지 색상만 입고 다닐 것 같아요 ㅎㅎ

.

.

.

구입 후기 

사실 저는 조군샵이 온라인쇼핑몰만 운영하는 줄 알았는데 홈플러스에 오프라인 매장이 있더라고요 .. 

사실 온라인쇼핑몰에 대한 옷 퀄리티 선입견이 있다보니 망설여 졌는데 지나가다 애쉬블루 색상 티셔츠가 너무 

예뻐 한번 입어봤는데 ... 세상에 탄탄하면서도 늘어짐 없는 티 느낌이 너무 좋더라고요. 

가격이 2.9만원이였는데 가격에 비하면 재질이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고 또한 디자인 또한 깔끔하고 어깨라인도

넉넉하게 나와 핏이 예쁘게 나왔다 생각했어요.

어깨라인 뿐만 아니라 요즘 트랜드에 맞게 오버핏, 깔끔한 디자인이여서 정말 만족스럽네요 

두께는 가을에 입기 딱 좋은 두께에요 ~ 일반 면티보다 사알짝 두껍습니다. 그렇지만 소재때문인지 통기성이

좋아 맨투맨만큼 따뜻하진 않고 기모는 없습니다. 

그리고 흰색, 검은색 반팔티와 레이어드 해서 입을수 있어 겨울에도 활용 가능할 것 같네요.

 

.

.

.

사이즈 정보

저는 167/ 56 kg 이고 M사이즈를 구입했습니다.

오버핏 사이즈다 보니 팔 기장은 접어서 

긴 총기장은 바지에 따라 그날그날 다르게 입고 있어요~ 

와이드한 바지를 입을때는 그냥 배바지를 하지 않고 코디하고 

약간 슬림한 느낌의 바지를 입을때는 티를 바지속에 넣어 입고 있습니다. 

.

.

.

소재 

옷의 소재는 

폴리 60%

코튼 35% 

스판 5%

로 구성되어 있어요.

 

< 라이트 베이지 색상 착용 샷>

 

< 애쉬 블루 착용 샷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