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션, 뷰티

후드집업 추천 ( 이 가격에 이 퀄리티!? )

lbaku89 2020. 10. 2. 23:00

안녕하세요 SHINY에요~

오늘 리뷰할 상품은 SAPO에서 39,900원에 구입한 기모 후드 집업이에요

( 추석 시즌인 지금은 31,900 원에 판매 중 ㅠㅠ )

모델명은 SPMZA49 C08이고 

핏은 오버핏으로 나왔어요!

 

< SPMZA49C08 모델 착용 사진 >

 

항상 그렇지만 모델이 입은 사진은 언제나 핏이 예쁘죠..

하지만 우리가 모델이 아니잖아요, 그래서 저는 항상 직접 입어보고 핏을 보고 

옷을 구입한답니다ㅎㅎ

 

< 실제 착용 사진 >

버킷 햇과 후드 집업을 함께 착용해 봤어요~

( 167/55kg - S사이즈 착용 ) 

예상대로 후드 집업과 버킷햇의 조합은 잘 어울리네요

아 물론 후드 집업이 오버사이즈 핏이라 후리 한 느낌을 제대로 내기 때문에 버킷 햇과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ㅎㅎ

 

이 제품은 3가지 색상으로 나왔는데요

역시 후드 집업의 근본은 그레이 색이겠죠? 

크림색은 솔직히 코디하기 너무 힘들고 그레이 아니면 블랙이 예쁘기 때문에

되도록 두 색상 중에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!

 

 

후드 집업의 우측 가슴 쪽에 accentedo라는 프린팅이 있는데요, 이 프린팅 로고와 주머니의 마감 부분이 후드 집업의 

심심함을 없애 주면서 심플한 느낌을 줘요 ㅎㅎ

< 뒷모습 >

뒷모습이에요 ~ 뒷모습 역시 accentedo라는 프린팅이 있는데요, 후드 집업의 심심함을 없애줍니다!

 

< 두툼하고 탄탄한 후드 끈 사진 >

후드 집업에서 후드 끈이 얇고 볼품없으면 그만큼 싸 보이는 게 없더라고요 ㅠㅠ 

그래서 저는 후드 집업을 살 때 후드 끈의 짱짱함도 보는데요, 사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 짱짱하고 색상도 

전체적인 후드 집업의 색상과 너무 어울린답니다ㅎㅎ

 

< 보온감이 제대로 느껴지는 안쪽 기모 >

다음은 안쪽 기모처리 사진이에요, 기모가 없고 있고의 차이가 보온감에서 엄청난 차이가 있더라고요!

사실 이전까지는 기모처리 없는 후드 집업만 있었는데 이번에 이 제품을 사고 나서 보온감에 깜짝 놀랐답니다ㅎㅎ

후드 집업이 엄청 두껍지도 않은데 굉장히 따뜻하더라고요, 9월 중순에 이걸 입고 낮에 나갔는데 더울 정도였답니다 

.

.

.

약 한 달 동안 입어본 결과 

여태 산 후드 집업 중 단연 최고라고 생각하는데요, 그래도 단점이 존재하겠죠??

장점, 단점을 분석해볼게요~

 

장점

1. 다양한 사이즈 ( S~ XL ) 사이즈가 존재해서 170 이하의 분들도 입을 수 있어요

-> s사이즈는 165, m사이즈는 170, l사이즈는 175, xl사이즈는 180이 권장 사양이더라고요 ㅎㅎ

 

2. 심플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 (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좌측 가슴, 뒤 로고 존재 )

-> 좌측 가슴 쪽에 프린팅, 뒤쪽 등 쪽에 프린팅이 심심하지 않으면서 심플한 디자인을 완성시켜요!

 

3. 적당한 모자 사이즈(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다! )

-> 후드 집업의 후리함을 뽐내기 위해 모자를 쓰는 경우도 많은데 이 제품은 모자의 두툼함과 크기가 아주 적당해요! 

 

4. 보온성이 뛰어나다 ( 기모 존재 )

-> 기모 유무의 차이가 이렇게 차이 날 줄 몰랐는데.. 대박 

 

5. 후드 끈이 적당히 두툼하다

-> 후드 끈이 얇으면서도 힘없어 보이는 것만큼 없어 보이는 후드 집업이 없더라고요 ㅠㅠ 

하지만 이 후드 집업의 후드 끈은 색상과 두툼함 그리고 마감까지 완.벽 했습니다! 

 

6. 후드 집업의 지퍼 색상이 옷과 잘 어울리며 짱짱하다 

-> 전 개인적으로 후드집업의 지퍼 색과 후드 집업의 색상이 같은걸 좋아하는데 이 제품이 딱 그렇더라고요

물론 색상 말고 지퍼도 싼 느낌이 들지 않는 것을 사용 더라고요ㅎㅎ

 

 

단점

1. 후드 허리 쪽 밑단의 짱짱함이 약간 떨어진다

-> 그 밑단을 잡아주는 탄력성??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 게 좀 떨어졌어요 ㅠㅠ

그래도 이 제품이 오버핏 사이즈로 출시된 것에 비해 총기장이 무지막지하게 길지 않아서 입었을 때

문제가 없었답니다! 

.

.

.

SPAO 기모 후드 집업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 마칠게요ㅎㅎ

도움이 되었으면 구독 부탁드리며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뵙겠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