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션, 뷰티

바람막이 추천 ( 가격, 디자인 깡패! )

lbaku89 2020. 10. 11. 15:55

안녕하세요 shiny에요~ ㅎㅎ

오늘은 새로 산 리복 바람막이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

먼저 전면부 사진 보여드릴게요!

 

모델명은 CL 우븐 트렉탑 이고요, 실 나이키 윈드러너를 사러 갔는데 색상과 핏, 그리고 가격

생각하고 봤을 때 나이키 윈드러너보다 리복 바람막이가 훨씬 매력적이여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됐습니다. ㅎㅎ

구입처 : 부천중동 UPLEX

2020 10/10 리복 매장 구입 가격 : 62000 원

2020 10/11 공식 홈페이지 판매가 : 71,200 원

 

 

리복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모든 색상이에요 , 색상은 NAVY, RED, BLACK 색상이 있는데 

사실 RED색상은 우리가 생각하는 RED가 아니라 자주색 빛깔을 띄워요~

개인적으로 검은색은 별로고 남색이 제일 예뻐요 ( 리복 로고 색상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 )

하지만 저는 마른체형이다 보니 조금 더 밝은 자주색 색상을 샀어요 

(어두운 색상은 체격을 더 작게 보이는 현상을 일으켜요 )

 

뒤에는 리복마크가 크게 있는데요

리복 마크 자세히 보시면 구멍이 뽕뽕 뚫려 있어요~ (통기성이 좋아요 ㅎㅎ)

 

러닝 나가기전 입고 사진 찍어봤어요! 

참고로 저는 167/ 55 kg입니다~

 

핏은 조금 낙낙하게 나온 핏입니다, (홈페이지에선 릴랙스 핏이라네요)

그렇다고 오버핏 까지는 아니지만, 마른 사람들 입장에선 굉장히 선호하는 핏이에요~

 

이 사진은 바람막이 안쪽을 찍은 사진이에요~

바람이 통하게 송송 구멍이 뚫려있어서, 통풍이 굉장히 잘되요!

 

※ 총평 및 장단점

장점

1. 가격 ( 중요한 요소... )

- 다른 브랜드 제품들에 비해 바람막이 가격이 2~3만원 정도 싸서 구매하는데  부담이 없었어요

( ex 나이키, 아디다스, 뉴발란스 )

2. 체형을 커버시키는 핏

-이 제품이 넉넉하게 나와서(나이키 윈드러너만큼은 아님) 마른 체형이든 뚱뚱한 체형이든 커버해줍니다! 

3. 디자인 

-전면부는 우측 상단에 작은 리복 마크가, 뒤쪽에는 큰 리복 로고가 있어 심플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입니다! 

단점

1. 주머니 지퍼 

-이 제품은 주머니 지퍼가 없어요... 그래서 운동할 때 입으려면지퍼가 달린 주머니가 필수예요

( 운동하다 핸드폰 떨어지기 때문에..) 

2. 주름이 잘지는 재질

-사실 이 부분은 육안상 크게 거슬리지는 않는 부분이라, 치명적인 단점은 아니에요!

총평

제가 아디다스, 나이키, 뉴발란스 등등 많은 매장을 둘러보며 러닝을 할 때 입을 바람막이를 알아봤는데요, 모든 요소들을 고려해봤을 때 이 제품이 가장 최고였어요, 점수를 매겨 보자면 가격  디자인 ★ 재질 ★★★★입니다. 디자인이 별 4개인 점은 주머니에 지퍼가 없었다는 점? 그리고 재질이 별 4개인 점은 재질이 주름이 잘 지는 것 같아서에요

.

.

.

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~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!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