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션, 뷰티

아디다스 오즈위고 전격 분석! ( 구입에서 사용 후기 까지 )

lbaku89 2020. 11. 18. 23:07

안녕하세요 shiny 에요~

오늘은 아디다스의 대표 어글리슈즈 오즈위고를 리뷰 해볼게요!

일단 디자인부터 살펴볼까요?

 

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팔고 있는 모든 오즈위고에요!

핫한 신발인 만큼 정말 다양한 색상이 판매되고 있어요~

저는 매장에서 직접 신발을 샀는데, 구입할 당시 매장에 그렇게 많은 색상은 있지 않았고 무난한 색상들 

예를들어 흰회색, 올검, 흰색 위주로 있었었어요, 그리고 실제로 이런 무난한 색상이 코디하기 쉽고 잘 팔리죠.

 

무난한 색상은 하단 사진을 참고하세요 ㅎㅎ

▼▼▼▼▼▼▼▼▼▼

이 모델이 제가 생각하기에 이 모델에서 가장 예쁜 색상이에요!

 

 

▼ 하단 사진은 제가 가지고 있는 오즈위고입니다

제가 가지고 있는 오즈위고 올검 모델이에요! 

제가 가지고 있는 오즈위고 흰 파 모델이에요! 

신은지 꽤 돼서 많이 더러워요...ㅎㅎ

 

신발을 설명하기 위해 가져온 사진이에요~

보시면 앞코가 저렇게 막혀있는 게 있고 매쉬로 처리돼서 뽕뽕 뚫린 것들도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면서

색상을 고르면 되고요,  오즈위고는 혀가 매우 짧아서 혀가 바지에 걸릴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요 

코디를 생각해봤을 때 참 좋은 점이죠 ㅎㅎ 

 

 

 

위에서 본 오즈위고 착용 모습 1

 

위에서 본 오즈위고 착용 모습 2

 

위에서 본 오즈위고 착용 모습 3

 

 

.

.

오즈위고 코디법! ( 스트릿 코디가 제일 , 최소한 캐주얼로! )

 

오즈위고는 신발 쉐잎이 조금 특이하면서도 난해해서 평범한 슬랙스나, 청바지에 매치하기에 굉장히 힘들더라고요

그러나 심플한 반바지나, 신발 색상과 유사한 색의 조거팬츠에는 찰떡이에요 

그래서 저는 오즈위고를 코디할 때 반바지나 조거팬츠를 활용하여 스트릿룩으로 코디를 해요 

반바지에 흰색 오즈위고 착용

 

올검 오즈위고에 검은색 조거팬츠 착용

.

오즈위고 착용 후 느낀 장단점 ( 총평 )

장점

1. 굽이 높다 

-> 굽이 3cm 정도로 운동화 치고 꽤 높아서 키작은 분들이 착용하기 좋습니다.

2. 신발 혀가 짧다

-> 신발 혀가 짧아서 바지와 함께 입을 시 바지밑단과 걸리지가 않아요! 

-> 신발 혀가 길면 발목을 가려 다리가 짧아보이게 하는데 그런 게 없어요! 

3. 색상이 정말 다양하다

 -> 색상이 정말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 

 

단점 

1. 비싼 가격

-> 129,000원에 구입했습니다...  개인적으로 세일 기간 잘 이용해서 구입하시길 추천드려요 ㅠㅠ 

2. 코디의 제한이 있다.

-> 어글리 슈즈인 동시에 쉐잎도 굉장히 독특해서 심플한 청바지나 슬랙스에는 코디가 어울리지 않아요 ㅠㅠ 

-> 개인적으로 코디의 제한이 있기 때문에 제가 신발을 많이 신을 일이 없어서.. 별로 추천드리지 않지만 조거 팬츠를 자주 입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! 

 

.

.

.

 

지금까지 오즈위고를 살펴봤는데요, 제가 전해드린 정보들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~~ㅎㅎ이상으로 포스팅 마칠게요~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