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션, 뷰티

FCMM 버킷 햇 사용후기

lbaku89 2020. 10. 1. 23:00

안녕하세요, SHINY에요~

어느 덧 날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시원한 가을이 도래했네요!

이번 여름에 FCMM 버킷 햇을 구매해서 정말 많이 그리고 잘 쓰고 다녔어요!

FCMM 버킷 햇을 사기 전까지 수많은 버킷 햇을 탐색하고 착용해 본 결과 FCMM 버킷 햇을 구매했는데요

지금까지 FCMM 버킷 햇을 사용 한 후기를 말씀드릴게요~ 

FCMM] 코듀라 버킷햇_SPACA48A03

 

제가산 버킷햇 FCMM] 코듀라 버킷햇_SPACA48A03 입니다.!!

요녀석은 사실 SPAO에서 FCMM과 콜라보한 제품이여서 SPAO에서 구입 할 수 있었어요!

저는 블랙으로 구매했지만 총 3가지 색상이 있어요~ 

 

FCMM] 코듀라 버킷햇_SPACA48A03

 

색상은 블랙, 베이지, 네이비가 있는데

개인적으로 블랙이 가장 심플하면서도 색상이 예쁘게 나왔어요!

 

FCMM 버킷 햇 착용사진

 

후드집업과 함께 버킷 햇을 착용해봤어요

저는 사실 버킷 햇을 머리가 엉망일때, 특히 아침에 머리손질 하기 귀찮을 때 쓸용도로 샀답니다..ㅎㅎ

특히 회사를 가지 않는 주말 오전 머리감기 귀찮을때 아주 요긴하게 쓰고 있어요!

.

.

FCMM 버킷 햇을 사용한 결과 장단점을 열거해 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!

FCMM 버킷 햇 장점

1. 두께감이 어느 정도 있고 표면재질이 탄탄하다 

2.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 

3. 구김이 잘 생기지 않는다.

4. 햇빛이 가리기로 딱이다.

5. 19,900원 치고 좋은 퀄리티 

FCMM 버킷 햇 단점

1. 사이즈가 FREE로 하나로 통일이다. ( 이 점이 아쉬워요 ㅠㅠ)

2. 챙이 엄청 긴편이 아니다. 

.

.

.

.

.

.

.

FCMM 버킷 햇 포스팅은 여기서 그만 마칠게요!

제가 공유한 것들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