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션, 뷰티

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전격 분석! ( 구입에서 사용 후기 까지 )

lbaku89 2020. 10. 3. 23:00

안녕하세요 shiny 에요~ 

오늘은 얼마 전에 

구입한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( 요즘 핫한 신발 ) 리뷰를 하려고 해요! 

일단 디자인부터 살펴볼까요?

 

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팔고 있는 모든 데이 브레이크예요!

핫한 신발인 만큼 정말 다양한 색상이 판매되고 있어요~

저는 매장에서 직접 신발을 샀는데, 구입할 당시 매장에도 색상이 9종류 이상이어서 색상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

 

부천 롯데백화점 중동점 나이키 매장에 갔을 때 진열된 

데이브레이크 종류예요ㅎㅎ 저는 저 중에 동그라미 친 모델을 구입했습니다!

가격은 119,0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.( 매장가 )

 

 

< 내가 구입한 데이브레이크! >

구입하자마자 바로 찍은 사진입니다! 

아 ~ 예쁘다 ♥

 

 

 

 

신발을 설명하기 위해 가져온 사진이에요~

데이 브레이크는 사실 앞코 모양과, 신발 밑창이 특이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

그래서 구매하기 전에 꼭 살펴봐야 할 부분입니다!

또 제가 분홍색으로 색칠 한 부분의 재질이 모두 스웨이드라 

비 오는 날은 가급적 신지 않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, 저는 날씨를 일일이 따지기 너무 귀찮아서

신발 발수제를 하나 구입해서 비오는 날 뿌리고 그냥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! 

발수제는 abc마트나 다이소 같은 곳에서 사시면 될 거예요 ㅎㅎ

 

 

이번엔 검은색 세미 와이드 슬랙스와 함께 신어봤습니다~ㅎㅎ

 

< 위에서 본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>

검정색 세미 와이드 슬랙스와 신었을 때 위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~ 

개인적으로 슬림한 바지보단 이런 와이드 팬츠와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ㅎㅎ

..

.

.

 

나이키 테일 윈드가 아닌 데이 브레이크를 선택한 이유!

 

       왼쪽 사진은 나이키 테일윈드 그리고 오른쪽은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사진인데요 

보시면 아시겠지만 제 기준에서 디자인은 큰 차이가 없었어요~ 

하지만 테일윈드는 혀(동그라미 친 부분)가 길어서 슬림한 청바지와 입었을 때 바지 끝단에 걸리기 때문에 

혀가 조금 더 짧은 데이 브레이크를 구매했어요! 

 ( 혀가 길면 바지 끝단과 울 확률이 높은 건 다들 아시겠죠?! )

그리고 가격도, 굽 높이도 별반 차이가 없는 점 참고하세요~ 

 

.

.

.

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착용 후 느낀 장단점 ( 총평 )

 

장점

1. 코디가 쉽다! 

-> 신발 쉐잎이 엄청 뭉뚝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날렵하지도 않아 캐주얼한 코디 (청바지, 후드티, 맨투맨 등) or 포멀 한 코디( 슬랙스, 남방, 재킷 등 ) 모두 활용 가능하다 

-> 슬림한 바지, 와이드 한 바지에 모두 잘 어울린다.

 

2. 발이 편한 쿠션감

 -> 내장형 에어가 들어간지는 모르지만, 장시간 걸어도 발이 편합니다.

 

3. 가볍다

 -> 신발 굽도 가볍고 소재도 가벼워 살짝 과장해서 러닝화만큼 가볍습니다.

 

4. 굽 높이 

-> 굽 높이가 대략 2.5cm가 되므로 너무 낮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높지 않기 때문에 둔해 보이는 느낌이 없습니다

 

단점 

1. 비싼 가격

-> 119,000원에 구입했습니다...  개인적으로 세일 기간 잘 이용해서 구입하시길 추천드려요 ㅠㅠ 

 

2. 물이 묻으면 신발이 상한다

-> 신발 테두리 쪽에 스웨이드 부분이 있기에 가급적 비, 눈 오는 날 신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만, 굳이 신고 싶으면

발수제 사용을 추천해요~ 

 

.

.

.

 

지금까지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를 살펴봤는데요,제가 전해드린 정보들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~~ㅎㅎ이상으로 포스팅 마칠게요~♡